붕화물 및 질화물로 피복된 cBN입자를 제조하는 방법 및 이에 의하여 제조된 cBN 입자

Abstract

본 발명은 cBN분말 입자의 표면에 붕화물 및 질화물을 함유하는 균일한 피복층을간단한 공정에 의하여 형성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특별한 장치 없이도간단한 분위기 열처리 방법을 통하여 붕화물 및 질화물을 가지는 피복층을 가지는 cBN 분말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본 발명에 의하면, 기상반응에 의하여 cBN 분말 입자 표면에 붕화물 및 질화물을 가지는 피복층이 형성되기 때문에 cBN 분말 전체에 걸쳐 균일하게 피복층이 형성된 cBN 분말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