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 조절 및 근육 강화를 위한 저강도 집속 초음파 자극 장치

Abstract

저강도 집속 초음파 자극 장치는 저강도 초음파 빔을 출력하는 복수의 트랜스듀서를 포함하는 저강도 초음파 집속 어레이와, 상기 저강도 초음파 집속 어레이가 부착되고 상기 저강도 초음파 집속 어레이를 사용자의 상반신에 고정시키는 고정 장치를 포함한다. 각각의 트랜스듀서에서 출력되는 저강도 초음파 빔은 하나 이상의 초점으로 집속되고, 상기 초점이 상기 사용자의 척수 또는 상기 척수 주변의 신경에 위치하도록 하여, 상기 척수 또는 상기 척수 주변의 신경의 신경 세포를 저강도 초음파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