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장치 및 그 제어 방법

Abstract

본 명세서의 실시예에 따른 디스플레이 장치의 제어 방법은, 지도를 포함하는 지도 인터페이스 및 타임라인을 포함하는 타임라인 인터페이스를 표시하는 단계, 위치 정보 및 시간 정보를 포함하는 적어도 하나의 시공간 컨텐츠에 대한 데이터를 획득하는 단계, 각 시공간 컨텐츠의 위치 정보를 나타내는 적어도 하나의 위치 인디케이터를 지도 상에 표시하고, 각 시공간 컨텐츠의 시간 정보를 나타내는 적어도 하나의 시간 인디케이터를 타임라인 상에 표시하는 단계, 및 사용자 입력에 따라 위치 인디케이터 및 시간 인디케이터를 재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여기서, 각 시공간 컨텐츠의 위치 인디케이터 및 시간 인디케이터는 서로 연관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