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압 조절 장치 및 그 사용 방법

Abstract

녹내장 치료 등에 사용하기 위해 안구에 삽입하여 체액을 유출하고 안압을 조절하는 안압 조절 장치를 제공한다. 안압 조절 장치는 안구 표면에 부착되어 체액을 배수하도록 적용된다. 안압 조절 장치는, i) 플랩 밸브(flap valve), ii) 플랩 밸브와 연결된 배수용 튜브, 및 iii) 배수용 튜브 내에 상호 이격된 복수의 하이드로겔들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