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광자 검출 장치 및 단일 광자 검출 방법

Abstract

단일 광자 검출 장치는, 제 1 게이팅 신호를 증폭하는 제 1 증폭기; 증폭된 상기 제 1 게이팅 신호에 따라 단일 광자를 검출하는 제 1 광자 검출기; 제 2 게이팅 신호에 따라 단일 광자를 검출하는 제 2 광자 검출기; 및 상기 제 1 광자 검출기의 출력과 상기 제 2 광자 검출기의 출력을 결합하는 결합기를 포함할 수 있다. 또한, 제 2 게이팅 신호를 증폭하여 상기 제 2 광자 검출기로 전달하는 제 2 증폭기를 더 포함할 수 있으며, 제 1 증폭기 및 제 2 증폭기는 가변적인 증폭비를 가짐으로써 제 1 광자 검출기와 제 2 광자 검출기의 백그라운드 신호의 차이를 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