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인터페이스가 적용된 이동 블록 조립체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동력을 제공받아 이동 가능한 구동블록과, 상기 구동블록에 탑재된 일반블록을 구비하는 모바일 블록 조립 부재; 상기 블록 조립 부재에 탑재되어 1인칭 시점의 영상을 획득하여 사용자가 볼 수 있도록 전송하는 영상 제공부; 상기 모바일 블록 조립 부재의 움직임을 원격으로 조종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부; 및 상기 영상 제공부로부터 제공받은 영상을 사용자에게 보여주는 디스플레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블록 조립체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