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형체 모델의 조각 시뮬레이션 방법 및 장치

Abstract

변형체 모델을 둘러싸는 복수의 육면체 구조를 생성하는 볼륨생성부, 복수의 육면체 구조의 각 꼭지점에서 변형체 모델까지의 제1 거리값들 및 상기 소작기 모델 및 상기 변형체 모델이 접촉하면, 접촉이 발생한 부분의 일정 범위내의 육면체 모델의 각 꼭지점에서 소작기 모델까지의 제2 거리값들을 계산하는 계산부, 계산된 제1 거리값들을 이용하여, 육면체 구조에 매핑된 변형체 모델의 메쉬를 생성하고, 계산된 제2 거리값에 따라 변형체 모델의 메쉬를 업데이트함으로써 변형체 모델을 재생성하는 메쉬 생성부를 포함하는 변형체 모델의 조각 시뮬레이션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시뮬레이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