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 처리용 응집 약품 주입 장치 및 방법

본 발명은 향상된 응집 약품 혼화로 원수 중 콜로이드성 입자와 천연유기물질(NOM) 및 소독 부산물 전구 물질의 제거율을 향상시키며, 응집 약품의 과다 투입을 방지하고, 정수 처리의 안정성을 향상하는 것과 함께 정수 처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정수 처리용 응집 약품 주입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