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식 기계화학적 방법에 의한 분말의 실리카 코팅법

습식 밀링 장치와 슬러리 냉각조로 구성된 순환식 밀링 장치를 기반으로, 실리카 분말과 물을 원료로 사용함으로써, 두 장치 사이의 온도차에 의하여 발생하는 실리카의 용해도차를 이용하여 대부분의 분말 표면에 균일하고 치밀한 실리카 코팅층을 형성할 수 있다. 두 장치 사이의 온도차 이외에도 슬러리 pH를 강산이나 강염기로 조절하거나 미세한 크기의 실리카 분말을 사용함으로써 실리카의 용해도를 증가시켜 실리카 코팅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고, 공정 중에 실리카 분말을 추가로 첨가함으로써 실리카 코팅층의 두께를 쉽게 증가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