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웨이브 조사에 의해 유효 성분 함량이 증가된 파낙스속 식물 추출물을 포함하는 신장 독성을 억제하기 위한 조성물, 건강기능식품용 조성물, 및 개체의 신장 독성을 억제하는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파낙스속 식물 또는 그 추출물을 마이크로웨이브 반응시켜 얻어진 진세노사이드 Rg3, Rk1 및 Rg5 및 비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함유된 파낙스속 식물 추출물을 포함하는 신장 독성을 억제하기 위한 약학 조성물, 건강기능식품용 조성물 및 개체의 신장 독성을 억제하는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