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수자 추출물을 포함한 매트릭스 메탈로프로티나제의 발현을 증가시키기 위한 조성물 및 그의 용도

속수자 추출물을 포함한 매트릭스 메탈로프로티나제 (matrix metalloproteinase: MMP)의 발현을 증가시키기 위한 조성물, 세포의 매트릭스 메탈로프로티나제의 발현을 증가시키는 방법, 및 개체의 섬유증 또는 그로부터 야기되는 2차 질병을 예방 또는 치료하기 위한 것인 조성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