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섬유 레이저 어블레이션 및 광역학 치료를 위한 의료기기 세트 및 이를 이용한 암 치료

본 발명은 레이저 절제술과 메틸렌 블루 나노입자를 이용한 광역학 치료법을 조합하여, 종전의 외과적 수술 및 고가의 장비가 필요하고 심각한 부작용을 수반하는 방사선 치료를 대체할 수 있는, 광섬유 레이저 어블레이션 및 광역학 치료를 위한 의료기기 세트 및 이를 이용한 암 치료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