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의 이온성분 용출을 위한 용기의 부력 억제기

Abstract

본 발명은 미세먼지의 이온성분 용출 시 초음파기의 액체 중에 설치되는 용기의 부력을 억제하기 위한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시료로부터 미세먼지의 이온성분 용출이 이루어지는 용기를 고정하는 용기 고정판과, 용기가 초음파기 내의 액체에 침지된 상태에서 부력에 의해 과도하게 상승하지 않도록 억제하는 용기 누름판을 포함하는 부력 억제기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