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웨이브 조사된 생강 추출물을 포함하는 항 당뇨 활성을 갖는 조성물 및 그를 이용한 개체에서 당뇨병을 예방 또는 치료하는 방법

Abstract

생강, 그 추출물, 또는 이들의 조합을 가압하에서 마이크로웨이브 조사하여 얻어진 생강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서 포함하는 당뇨병을 예방 또는 치료하기 위한 약제학적 조성물 및 그를 이용한 개체에서 당뇨병을 예방 또는 치료하는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