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성규 | - |
dc.date.accessioned | 2024-01-20T10:31:49Z | - |
dc.date.available | 2024-01-20T10:31:49Z | - |
dc.date.created | 2022-01-10 | - |
dc.date.issued | 2014-02 | - |
dc.identifier.issn | 1226-4725 | - |
dc.identifier.uri | https://pubs.kist.re.kr/handle/201004/127126 | - |
dc.description.abstract | 현재 3D 디스플레이는 입체 영화의 흥행 성공으로 안경식 3DTV 및 3D 모니터 등으로 국내 디스플레이 대기업들이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상황에 있다. 그러나 안경 착용의 불편함 그리고 눈의 피로현상 등의 문제로 진정한 3D 디스플레이의 대중적 상용화를 위한 기술 발전이 더 필요한 상황이다. 본 고에서는 이러한 핵심 문제점들을 최소화할 가능성을 갖는 초다시점 기술에 대하여 그 기술의 개념 및 발전과 현재 상황 그리고 핵심연구 주제 등에 대하여 기술한다.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통신학회 | - |
dc.title | 초다시점(SMV) 3D 디스플레이의 소개 | - |
dc.type | Article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3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정보와 통신, v.31, no.2, pp.37 - 43 | - |
dc.citation.title | 정보와 통신 | - |
dc.citation.volume | 31 | - |
dc.citation.number | 2 | - |
dc.citation.startPage | 37 | - |
dc.citation.endPage | 43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other | - |
dc.subject.keywordAuthor | 3D Display | - |
dc.subject.keywordAuthor | SMV | - |
dc.subject.keywordAuthor | 초다시점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