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4로 환원된 페라이트를 이용한 CO2 분해

Decomposition of CO2 with Reduced Ferrite by CH4

고온 프로톤전도체인 Y2O3가 도핑된 SrZrO3에 대하여 전기전도도의 가스 분위기 및 온도 의존도를 Impedance spectroscopy로 측정하였다. 수소의 용해는 산소가 공존할 때 더 큰 열역학적 추진력을 갖게 되어 결과적으로 수증기 형태로 결정 속으로 유입되며, 프로톤전도도는 PW1/2(수증기분압)에 의존하여 증가하였다. 순수 수소 분위기에서의 수소의 용해반응 H2(g) {2H}`_i ^{.}

Authorreduced ferrite; AuthorCO₂; Authordecompostition; Authorpartial oxidation